posted by 첫미련 2015. 4. 27. 16:22

식기세척기 추천 [ 동양매직 ] 6인용 & 12인용

 

 

 

날씨도 더워지고 집 안일은 줄지않고 ;;

가사노동이라는 말이 딱 !!

밖에서 일하는 것도 힘든데 집에서

설겆이까지 하려니 몸이 성하질 않네요 =ㅁ=

 

조금이라도 부담을 줄이고자 !!

부엌에 들여놓은 식기세척기

동양매직 식기세척기가 알아주는데 ~~

식기세척기를 렌탈로 쓸 수 있더라구요

 

집에서 쓰기 딱 좋은 6인용 식기세척기와

12인용 식기세척기 추천 해볼께요 !!

 

 

이번에 동양매직 식기세척기가 새롭게 나와서

렌탈로 쓸 수 있다고 하네요 !!

 

한 달에 15,900원씩 !!

약정기간은 3년이고 5년을 쓰면 내 꺼 되네요

식기세척기 추천을 렌탈로 하는 건 !!

아무래도 A/S도 5년까지 되는대다가

 

4개월마다 클린서비스부터 점검까지 해주시니 !!

고장걱정없이 쓰기에는

동양매직 식기세척기 렌탈이 좋네요 !!

 

 

먹고 나면 물로 간단하게만 헹궈주고

동양매직 식기세척기로 골인 ~♬

 

깨끗하게 광택 나는게 보이시죠???

 

간단하게 자주 먹는 집들이라면

6인용 식기세척기면 충분한 사이즈에요 !!

자리 차지 하지 않는 크기 !!

 

가로 53.6cm x 세로 41.2cm x 높이는 50cm네요

 

맞벌이 하는 집 뿐만아니라

식기세척기를 들여 놓은 후로는

가사일에 대한 부담이 줄어서 너 ~ 무 좋네요

 

 

동양매직 식기세척기 추천을 드리는 건 !!

6인용 식기세척기 렌탈되는 게

자동문열림이라는 기능이 추가가 되었다는 것 !!

 

다른 식기세척기들은 코스가 끝나고 나면

직접 문을 열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다네요 ???

안에 습기가 차면 냄새나고 그릇에 자국도 남고

문을 열어야하지만 !! 동양매직 식기세척기는

알아서 문열리는 < 자동문열림 > 이 있어

편리함이 추가 !!!

 

 

최단코스 20분으로 세척이 끝나요 !!

간단하게 먹고는 최단코스를 추천하구요

 

기름기가 있는 음식을 먹었다면

강력세척으로 고온 살균세척으로 말끔하게

세척해서 깔끔하게 관리도 되구요 !!

 

이렇게 편한 식기세척기를 왜 진즉 안썼을까요 ;;

 

 

식기세척기 사용방법은 간단해요 !!

그릇들을 칸칸 잘 나열해 놓고 ( 어질러져 있으면 )

잘 닦이지도 않고 깨질 수도 있어요 !!

 

세제를 넣고 코스가 진행되고 나면

걸름망에 음식 잔여물이 걸러지죠 ~~~!!!

 

렌탈로 하는 식기세척기를 추천하는 건 !!

1년마다 걸름망을 새 것으로 교체를 해주기 때문에

신경 쓸 게 전 ~ 혀 없는 점에서 편한 거죠

 

 

동양매직 식기세척기 렌탈 하는 거

제휴카드로 할인 받는 것도 좋답니다 !!

 

롯데카드 ( 동양매직 )

매 달 30만원씩 쓰게 되면 식기세척기 렌탈 가격을

1만원씩 할인 받아서

6인용 식기세척기를 월 5,900원으로도

쓰는 게 가능하니 !! 전 혀 부담없는 가격 !!!

 

식기세척기 렌탈을 추천 할 만 한 거에요 ~~~!!

 

 

큰 그릇도 쓰고 싶다면 !! 6인용 식기세척기 보단

12인용 식기세척기를 추천드리고 싶네요

 

사이즈가 크니 !! 냄비도 넣을 수 있구요 !!

 

공간만 있다면 매립해서 깔끔하게 빌트인으로

아니면 ,, 김치냉장고처럼 옆에 놓고 써도 되겠죠??

 

12인용 식기세척기 사이즈는

가로 59.8cm x 세로 59.6cm x 높이는 84.5cm !!

공간만 있다면 12인용 식기세척기 추천드리고 싶어요

 

렌탈료는 한 달에 18,900원씩이네요 !!

 

 

오래 둔 식기들을 불림세척으로 ( 7분 )

말끔하게 다시 새 것처럼 만들 수도 있구요 !!!!

 

물살이 위 , 중간 , 아래에서

나오기 때문에 세척력은 강력하고 말끔하게 되니

공간만 있다면 12인용 식기세척기 추천드리죠

 

부담되지 않게 !! 동양매직 식기세척기

렌탈해서 A/S도 보장받고

관리서비스도 받으면서 신경 쓰지 않고

사용만 해주면 되니 얼마나 좋은가 !!!

 

동양매직 식기세척기 렌탈 문의는

전국접수처 1 6 6 1 - 9 1 8 9 로 주시면

상담 & 접수 도와드릴께용 !!